판촉물전문업체, 판촉물, 기념품, 답례품, 품질보증, 무료인쇄배송, 원스톱서비스.
안녕하십니까?
인사 2팀이 준비한 신규로 론칭한 추천 판촉물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팀 내에서 가장 핫했던 판촉물은 볼펜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그리고 이제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홍보물과 창업기념품 제작에 돈을 쓰는 것 같아요..
하루 상담 중 USB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제품에 대한 지식을 정확하게 숙지하고 있는 분들은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창립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단체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상담원들이 조언해 주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좋아하십니다.
아래 상품 및 정보는 앞으로 홍보물 제작 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다음은 기프트조아에서 제안하는 기념품 인기 검색어 입니다.
※ 자료는 월별 주문량과 상담원 추천 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65일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5
- 마스크걸이
- 기업기념품
- 고급답례품
- 생일답례품
- 개업답례품
1) 봄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3
- 판촉물
- 고급답례품
- 단체선물
2) 여름 판촉물 인기 검색어 TOP 3
- 홍보기념품
- 마스크걸이
- 팔순선물
3) 가을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3
- 견과류답례품
- 기업답례품
- 결혼식답례품
4) 겨울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 장례식답례품
- 근로자의날선물
- 홍보기념품
◀ 행사별 추천상품 ▶
◀ 업종별 추천상품 ▶
송월 빼꼼 프리미엄70 수건은 인기상품 빼꼼이가 세면타올로 쏘옥 들어와 심플한 디자인과 톤온톤 컬러로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습니다. 판촉물을 공급할 때도 타깃을 정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판촉용가방 최대 규모의 판촉물 종류를 보유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마지막으로 소개할 답례품은 아래에 나오는 것입니다.
제가 4월에 사은품을 상담하면서 수량이 많은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궁금한 것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하단의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어떤 상담원이 받아도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페니체 밴드 필통
좋은 아침입니다. 영업 7팀에서 준비한 상품은 부드러운 가죽 소재의 밴드 필통 입니다. 단순 학용품이라 생각하면 안되며 학생들보다 여성직장인 회사원들에게 인기 있는 판촉물입니다. 디자인과 실용성을 함께 갖춘 사무용품 판촉물로 하이레벨에 속한다고 자부 합니다. 총 8가지 색상이 있으며 펼쳐서 수납하고 접어서 밴드로 고정하는 방식으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 합니다. 여성들만 일하는 **회사에서 여성들을 위한 사무용품으로된 홍보물 추천을 원해서 이 밴드필통을 추천드렸고 받은 후 반응도 아주 좋았습니다. 더이상 판촉물은 홍보성 문구가 담긴 물건을 전달해 회사를 알리는데 그쳐서는 안되고 이쁘고 독특해서 사진을 찍어 인스타에 올릴수 있는 정도의 고퀄리티 제품으로 제작 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그게 바로 이 제품 입니다.자세한 내용은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하세요.
|
◀이동통신 MD 추천 판촉물▶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취소는 가능하나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는?
고객의 취향 또는 단순변심에 의해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