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례품제작

부천판촉물 어떤것이 좋을까요? 추천해 드릴까요?


홍보 사은품 판촉물 B2B거래, 국내외상품 판촉 도매전문, 쇼핑몰분양 창업교육.


굿모닝입니다.

저는 답례품제작 쇼핑몰 디자인 및 홍보을 맡고 있는 송과장 입니다.

오늘 제 경험을 바탕으로 홍보선물제작 및 선정에 있어 필요한 노하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회사 판촉를 위한 창업기념품 선택에 있어 무조건 고가의 판촉선물만이 최고라고 생각하면 안되며

개업선물 선택시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것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1. 누구를 대상으로 한 홍보 판촉물을 제작 할 것인가?

남자, 여자, 청소년, 아동, 학생, 대학생, 주부, 회사원, 공무원 등 내가 타켓으로 하는 집단이 어떤 그룹에 속하는지를 먼저 생각 해 봐야 합니다.


2. 내가 정한 대상이 좋아할 답례품은 무엇인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3. 사용가능한 예산은 어느정도 인가?

기념품를 위해 지출할 수 있는 예산 규모에 따라 판촉물의 종류와 수량이 결정되기 때문에 예산도 창업기념품 선정에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이렇게 답례품 선정시 나에게 맞는 개업선물을 선택 한다면 저예산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작은 가방은 물론, 바지 뒷 주머니에도 쏙 들어가기 때문에 휴대성이 매우 좋은 것이 특징입니다. 판촉물제작 쇼핑몰 여름에 많이 찾는 판촉물을 구성을 따로 해서 준비 했습니다. 교회행사기념품 키친아트 라팔 스테인리스 핸들 라면기는 컵라면이나 라면 뽀글이를 해먹을때 환경호르몬 걱정없어 대체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판촉선물은 아래 사진의 제품입니다.

제가 9월에 결혼축하선물을 상담하면서 사계절 질리지 않는 제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어떤 상담원이 받아도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라메스프렌즈 스프링수첩+3색볼펜 세트

b97caf4e7be76e10f3e726d38f437e35_1645657343_6993.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라메스프렌즈 스프링수첩+3색볼펜 세트 구성으로 신학기 학원 및 학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으로 주문문의가 있습니다.
제품구성은 스프링수첩 1개 + 3색볼펜 1개로 인쇄는 불가한 상품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가게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비즈니스 홍보 및 판촉 입니다.

자신감이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즌제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순간이라고 생각 합니다.

호텔판촉제작, 홍보기념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손톱깍이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취소는 가능하나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는?

고객의 취향 또는 단순변심에 의해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lees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