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업판촉물

싼선물 답례품 제작 어렵지 않게 해결 했습니다.


믿을수있는 상품연구소, 할인특가/초저가견적! 기념품/답례품/판촉물 맞춤제작


인사드립니다.

영업 3팀이 준비한 한 주 동안 인기 있었던 추천 기업선물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우리 팀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판촉물은 수건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위 분위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판촉물과 기업선물 제작에 관심을 더 갖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하루 상담 중 볼펜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가격 부담 때문일까요? 유사한 판촉물을 추천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하는일이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요즘 많이 찾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좋아하는 편입니다.

이제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판촉물 제작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추가적인 내용은 홈페이지나 상담전화를 이용해 주세요.


1) 베이킹 소다 사용 세척법: 베이킹 소다 한 스푼을 뜨거운 물과 함께 텀블러에 담아서 30분 정도 뚜껑을 덮지 않은 상태로 두었다가 깨끗하게 씻으시면 밑바닥에 낀 물때 자국이 깔끔하게 세척이 됩니다. 어떤 업종이냐에 따라 판촉물의 종류가 달라지는데...관공서, 금융/보험, 교회/종교, 레저, 골프, 분양사무실, 병원/한의원, 법무/세무사, 요식업, 이동통신업, 학교/학원으로 나눌 수 있다. 개업식선물 홈트시대 나만의 트레이너 쌤!으로 스마트폰 앱 연동되는 스마트체중계 입니다.


마지막으로 추천할 창립기념품은 아래 사진의 상품입니다.

제가 9월에 돌잔치수건을 상담하면서 수량이 많은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이 빠른 상담이 진행될 것입니다.

건강방짜유기 수저2P

 
3a94689f3bb7360634f694ac8ffb9487_1643440725_4639.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건강방짜유기 수저2P의 성분은 구리 78%, 주석 22%로 보온 보냉이 우수하여 음식 고유의 맛을 살려주고 살균 기능을 띄는 "무독성", "무공해" 웰빙 수저 입니다.
기념품, 답례품, 단체 선물용으로 주문이 꾸준한 상품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생활에 필요한 생필품으로 실용성을 강조한 고가 판촉물 중 하나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우리에게 처한 상황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업체 홍보 및 판촉 입니다.

경제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지금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순간이라고 생각 합니다.

홍보기념품제작, 홍보기념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장바구니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FAQ - 자주하는 질문

Q. 한번의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예,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보다 많은 곳으로 동시에 상품을 보내시려면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lees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