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업판촉물

판촉품 선택 고민 되시나요? MD 추천리스트 참고하세요


공공구매 중증장애인생산품/사회적기업/사회적협동조합/중소기업/ISO9001품질인증


굿모닝입니다.

마케팅 2팀이 준비한 한 주 동안 인기 있었던 추천 판촉물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우리 팀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판촉물은 손톱깍이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점점 많네요.
그리고 조만간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답례품과 판촉선물 제작에 관심을 더 갖게 되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하루 상담 중 볼펜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극성수기 물량 부족으로 제작 기간이 길어지는 경우도 있고 간혹 재고가 없는 경우도 발생하기도 합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회사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지난주 인기 있었던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대부분 만족해합니다.

이제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판촉물 제작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추가적인 내용은 홈페이지나 상담전화를 이용해 주세요.


스텐 녹차망 스마트 LED 온도텀블러 500ml는 운동할 때, 사무실에서, 등산, 소풍 등 야외활동시 이용 가능하며 온도체크 기능이 있어 보다 맛있는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기존 텀블러에 식상한 고객층을 상대로한 홍보용 판촉물로 추천 드립니다. 판촉물제작전문 그런 후 배송부터 세금처리까지 신속하게 모든 업무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팀원들이 추천할 기념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1월에 술집개업선물을 상담하면서 제품 내구성을 고려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대략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가장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밀룩스제트스트롱1.0 볼펜

c7b3efe0aeb35f1e71b91c629dad95e1_1642603289_8564.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밀룩스제트스트롱1.0 볼펜은 미국 브랜드 밀룩스 제품으로 부드러운 필기감, 초저점도 초윤활성잉크로 마찰계수를 줄여
일반볼펜보다 힘을 주지 않고 필기할 수 있다는것이 장점입니다.
볼펜 판촉물, 홍보용으로 볼펜을 선택 했을때는 받는 대상자가 많은 경우가 일반적이라 
개당 단가를 고려하지 않을 수 없어 저가 볼펜판촉물을 선택하는 실수를 하게 됩니다.
오늘 소개하는 밀룩스 제트스트롱 볼펜은 가격과 기능 그리고 브랜드 이미지까지 모두 갖춘
홍보용 볼펜 판촉물이라고 자신있게 추천 합니다.

제품 상세설명 >>





운영업장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운영업체 광고 및 판촉 입니다.

경제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험난한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을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순간이라고 생각 합니다.

고급기념품제작, 단체행사기념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머그컵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한 상품이 언제쯤 배송되나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 후 3~7일 이내에 배송이 시작됩니다. 단, 휴일 및 공휴일 제외 업체 주문 제작 상품이나, 업체 설치 상품의 경우 보름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조금 더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배송 기간이 길어지는 경우에는 별도로 연락 드립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leese.co.kr